패션요정 로다주

2019. 4. 17. 22: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한결같은 사복패션

사람들이 얼굴 그렇게 쓸 거면 나 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말잇못..... 예능 촬영 중이였나?!ㅋㅋㅋㅋㅋㅋㅋ 벌칙 의상이야??ㅋㅋㅋㅋㅋ

 

그런 그가 한결같은 모습으로 한국에 왔다!!

 

으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패션 잔뜩 기대한 내가 바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이 캔디바 패션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

 

 

 

 

 

 

그러나!!

 

 

 

 

기자간담회에서 슈트 입고 멋짐 뿜뿜했음

 

멋있어 ㅠㅠㅠㅠ로다주 ㅠㅠㅠㅠ슈트핏 굿굿  

 

 

 

 

 

 

그러나 그는 또 저 세상텐션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 간담회 등장하면서 춤 추는 로다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그리고 기자 간담회에서 브리 라슨 보고 놀라는 로다주 ㅋㅋㅋㅋㅋ 

로다주에게 눈길 한 번 안주는 브리라슨이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로다주 무대 등장 전 브리라슨 에스코트 해주고 ㅋㅋㅋㅋㅋㅋ 

 

 

 

 

긴장한 척 콩트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로다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