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인터뷰 좋다

2019. 4. 17. 22: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들 알겠지만 <눈이 부시게>에서 연기력 많이 늘고 좋아졌다는 평 들었던 남주혁

마지막회까지 눈물흘린 드라마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

Q.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 ‘요정을 만났다’ 부터 수많은 얘기가 있었다

- (그런 말을 들으면) 너무 감사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창피했다

 

연기 잘해서 악마에게 영혼 판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얘기들이 다시 한 번 저를 고민하게 했죠. 매 작품 똑같이 노력하고 치열하게 준비해왔거든요. 작품을 안하는 시간에도 정말 많은 노력을 해왔고요. 이번 작품에서 제가 한 건 거의 없다고 봐요. 감독님이 거의 다 만들어주셨고 너무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생각해요. 현장에서 연기를 한다기 보다 그냥 얘기를 나누는 것 같았으니까요.

 

같이 연기했던 한지민에 대해서는

 

"로맨스가 주가 되는 작품이 아니어서 그런 생각을 해보진 않았어요. 애틋한 커플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죠. 후배 배우로서 선배님에게 많이 배웠어요. 배우가 아닌 저런 사람이 돼야지 하는 느낌을 받았으니까요"

 

역시 갓지민...

그리고 김혜자 배우님과 연기하면서 '한순간 한순간이 말도 안되는 경험이었다'고 표현함ㅇㅇ 

 

“현장에 있는 것만으로도 많이 보고 느꼈다. 모든 신이 말도 안 되는 경험이었다”며 “특히 김혜자 선생님이 지금처럼만 초심 잃지 말고 열심히 해서 좋은 배우가 되라고 말씀해주신 게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휴휴ㅠ 남주혁 인터뷰도 잘해ㅠㅠㅠㅠㅠ

눈이부시게 팀 포상 휴가 간거 사진도 몇장 올라옴

같이 출연했던 배우들이랑 제주도 간거

한지민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은 배우랑 상은 배우도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입술내밀어서 애기한테 뽀뽀 받는 남주혁으로 마무리

아 뭔데 귀엽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