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연기 투톱이라고 생각하는 배우 김남길 지창욱

2019. 4. 17. 22: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열혈사제로 미친 액션+미친 연기+미친 미모 보여주고 있는 김남길(현직 사제)과

 

마찬가지로 미친 액션+미친 연기+미친 미모 보여주고 간 지창욱(전직 보디가드)

이 둘이 갠적으로 액션 연기하는거 좋아함

 

둘다 액션 연기 쩔어

몸도 가벼워보이고(근데 김남길 액션스쿨 다닌적 없다는게 신기;ㄷㄷㄷ)

 

그냥 툭툭 하는거 같아보이는데 멋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김남길 사제복 액션 너무 우아해ㅋㅋㅋㅋㅋ

홀리홀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발차기랑 달리기 잘한다는 공통점있음

(김남길은 중학교 때 육상선수였다함)

 

하지만 반전으로 둘이 다 조심성 많은 성격이라곸ㅋㅋ

지창욱은 액션연기 좀 무섭다했고 김남길은 부상이 잦은 편이라서 액션씬 찍을 때마다 주변에서 걱정 많이해서 본인이 조심하려고 한대 쨌든 둘다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그냥 좋아하는 김남길 짤

잘생긴 사제님과 남순언니 두고간다 반전미bbb

김남길 여장 은근 잘어울리지않냨ㅋㅋㅋ 목에 초커까지 한겈ㅋㅋ개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