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덥즈 현재의 첫인상 현인상

2019. 4. 18. 2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해주의 - 빨대입니다)











더보이즈 현재

언뜻보면 차갑고 무표정에 약간 양애취미가 있음 
(*사실 나도 초반에 간잽할때 그렇다고 생각했음)



그런데
까리하게 주머니 뒤적뒤적



앞에서 다들 공연 열심히 하고 어쩌고 얘기하는데
"마이쮸 드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가방을 뒤적뒤적해서 꺼낸 것은







초코하임


개인 브이앱하면서 들고있는 카메라 내리다가



혼자서 당황하는 말투로 헉!! 해서 
뭐 혼자 숨긴거 들켰나 했더니 



담배각아니고 부농색 카스타드





꽈자 좋아하는 현재 그는 대체...

동생들이 뽑은 가장 만만한 형 1위 현재ㅋㅋㅋ



현재는 사실 생각보다 애기같고














장꾸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