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Bloom_Bloom 하라메

2019. 4. 18. 20: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3곡 다 어쩜 청량감 터짐
산뜻하고 상큼하고 스피커에 꽃피어있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Bloom Bloom



🌸 가사 (하라메 부분) 


「 이 순간 모든 게 Almighty
살며시 웃는 널 따라 흩날린
나의 세상에 터지는 불꽃놀이 
너에게 다 보여줄게 
Bloom Bloom Pow
너와 꽃이 피어나 물들여
wow wow wow
내게로 와 와
Bloom Bloom Pow 
내 맘 속을 찬란히 비추러 와 wow wow
빛으로 와 」


+ 특이점은 작사에 이스란
비유적인 가사를 잘쓰는게 특징이고 음절음절 잘사용하기로도 유명bbb




2. Butterfly (몽중)



🦋 가사 (하라메 부분)


「 흔들리는 두 눈 속에 서롤 바라보며 
길을 잃고 헤매
But together just like we butterfly 
온통 날 물들인 너로 아른거려 girl
Would you be my be 
Would you be my butterfly 」


+ 애들이 엄청 스포했었던 곡임ㅋㅋ








3. Clover



🍀 가사 (하라메 부분)


「 나의 Clover 그려온 꿈들이 
다 이루어질 것 같아 
이 노래 부르고 있는 지금도 그래
나의 행운이야 
언제나 」


+ 작사에 더보이즈 전원 다 들어가있어서
팬들은 팬송으로 생각하고이씀








타이틀은 당연히 신나고 
찐타팬도 찾아듣는다는 수록곡맛집이라 기머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