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미 넘쳤던 하성운

2019. 4. 18. 21: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뭐??????하성운이 에버랜드에서 피크닉 라이브를 했다고????? 

나 왜 거기 안 간거??????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부르는 하성운

감미롭고 표정 셍시하다 ㄷㄷㄷㄷ

 

 

핑크 슈트 ㅠㅠㅠㅠ 너무 멋있다 성운아 ㅠㅠㅠㅠ

착장 찰떡이다 ㄷㄷ존잘하성운

 

무대도 미모도 갓벽하다

 

 

 

 

  물 마시는데 하성운 두 손 꼭 쥐고 물 마시는거 존커 ㅠ

 

마이크도 두 손으로 꼭 쥐고 진짜 소중해 ㅠㅠㅠㅠ하성운 ㅠㅜㅠㅜㅠㅜㅠㅜ

 

 

평소에도 마이크 두 손으로 꼭 쥐는데 저 날도 저랬음 ㅋㅋ 존커 ㅋㅋㅋㅋㅋㅋㅋ

 

해가 지니까 날이 쌀쌀해져서 담요 덮는 성우니

졸귀 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진짜

 

 

 

 

담요 두른 모습의 하성운 ㅠㅠ 진짜 요정아니세요??? 

 

 

 

의자에 앉아서 팬 바라보는 모습 ㅋㅋㅋ

저 버릇 귀엽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니가 팬들 바라볼 때 모습인데 저기서도 저랬어 ㅋㅋ 한결같다 진짜 ㅋㅋㅋ귀엽고따수워

 

 

 

사진찍는 미션있었다는데 사진찍는 모습마저 커여워 

어디서 들었는데 뭘 하든 다 귀여워 보이면 답이 없는거라고 하던데...맞말

하성운은 뭘 해도 다 귀염뽀짝해 ♡ 

 

 

 

 

 

 

 

 

 

 

 

 

+저기서는 청량하고 소년미 낭낭했다면 무대해선 예민한 하성운

 

 

 

 

예셍이 미래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온도차 어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