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레알 내숭 1도 없는듯

2019. 4. 18. 21: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놀토 보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가 진짜 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 하품하는거 제작진이 그냥 내보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아니고 혜리 성격 자체가 내숭1도 없고 그런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 보다보니까 그냥 저렇게 대놓고 하품하는거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우리가 프로그램 볼 때는 1시간 정도 되잖아 근데 실제롤 촬영할때는 8시간씩 한다고 하니까 피곤해서 하품나오는겈ㅋㅋㅋㅋㅋ그래서 혜리 뿐만아니라 다른 출연진들도 하품하는데 그게 웃겨서 그냥 그대로 넣을 때가 있더라곸ㅋㅋㅋㅋㅋㅋ

 

 

 

자매품 코파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혜리 뿐만이 아님

거의 남매급인 샤이니 키도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염수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군입대하기전에 방영분 보면 진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랑 존똑임 왜 남매같다고 하는지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 쓰면서 하품짤 보다가 하품3번이나 함ㅋㅋㅋ

혜리 너무 예쁘고 귀여워ㅋ역시 덕선이 그 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