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키스신

2019. 4. 18. 21: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짜 뭐냐................. ㅁㅊ........

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의 눈빛 위험해 진짜 위험해 이건

억떡케 그럭게 쳐다볼수가있어 하...하하ㅏ 손에 땀나ㅠㅠㅠㅠㅠㅠㅠㅠ

 

 

(차마 움짤로 가져올 수 없었어..움직이는 건 심장 튀어나옴)

아유 안볼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하다가 봄

완전 설레 완전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핫

손 뭔데...? 코뽀뽀..? 뭔데뭔데...

꼼지락 꼼지락 뭔데

 

 

 

병원 키스신 말고도 다른 장소에서 찍는 키스신도 쩔었음

이것때문에 잠을 못자겠어 진영아

(모든 키스신은 움짤이 아님에 유의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준비가 안된채로 봤다가 후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하도 많이 봐서ㅋㅋㅋㅋㅋ그냥 존좋

진영 뽀뽀(..) 장인이야

이런 씬 찍을때마다 눈빛도 미쳤고 얼굴도 미쳤음

 

 

얼굴 ㄹㅇ 심장 떨리는 얼굴ㄷㄷㄷ

이안이 얼굴 맨날 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연기도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