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카페 간 쯔위

2019. 4. 18. 21: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쯔위가 강아지들 보러 애견 카페 갔나봐 ㅎㅎ

저 모자를 써도 쯔위는 예쁘네 ㅠㅠㅠㅠ 

 

쯔위 품 안에 안긴 댕댕이 표정 봐 ㅎㅎ

안락하고 편안해 보여 ㅋㅋㅋㅋㅋㅋ 

 

 

 강아지 안고 있는 모습도 넘 예쁘다 쯔위야 ㅠㅠㅠㅠㅠㅠ

 

 

 강아지가 구찌랑 닮은 거 같지 않아? ㅎ 나 첨에 구찌인 줄 알았다가 다시 보니까 아니더라~

 

쯔위가 애견 카페에 간 사진들 올라오니까 사람들이 

이번 생은 개로 태어났어야 했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물 좋아하는 사람치곤 나쁜 사람 없다더니 그 말이 맞는 말이네

쯔위는 미모도  완벽하고

동물들 사랑하는 마음씨도 예쁜 듯 ㅎ 

 

강아지들도 쯔위를 알아 보고 몰려들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같은거 보니까 많은 손님들의 촬영이나 사인 요청에도 친절히 응해줬다는 쯔위 ㅠㅠ

아ㅏㅏ진짜 천사가 아닐까?싶다 ㅠㅜㅠㅜㅠㅜㅠㅜ 

 

 

 

 

 이건 다른 사진들인데, 쯔위 진짜 표정봐 ㅠㅠ 강아지 진짜 좋아하나봐 ㅠㅠ 행복해보임ㅋㅋㅋ

 

 그리고 이게 쯔위가 키우는 반려견 구찌 ㅎ 둘 다 넘 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