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질문에 당황한 NCT 정우

2019. 4. 18. 21: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초등학교 재능기부행사에 간 NCT 태용, 정우, 재현

아이들이랑 앉아서 같이 케이크를 만들고 있는데

 

한 학생이 축구선수가 꿈이라고 말했나 봄 

 

 

 

 그 말에 아 진짜? 축구선수가 꿈이야? 하면서 호응해주는 정우

 

 

 

 

 이어서 그 초등학생이 골키퍼가 꿈이라니까

정우가 형도 축구 진짜 좋아한다고 

 

 

 

 

 

 

 

축구 좋아했었다는 정우의 말에 초등학생이

 

근데 그럼 그냥 축구선수가 되지

근에 왜 아이돌..

아니 근데 왜 가수가 됐어요? 

 

 

라고 질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초딩 인생 n회차 산 거처럼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의 질문에 당황한 정우 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가 대신 설명해줄게

정우 얼굴이 축구만하게 냅두질 않네?! ㅎㅎ

 

 

 

 

김정우 아이돌 해줘서 고마워 ㅠㅜㅠ

정우가 축구 선수였으면 난 축빠였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