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으로 화보찍은 소희

2019. 4. 18. 21: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희 화보 찍었다고 해서 사진 보려고 클릭했는데 

윗 부분만 보여서 순간 렉 먹은줄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위에서 이불 돌돌 말고 화보 찍은 소희

분명....화보랬는데 일상 사진같았...........

 

 

 

 ㅋㅋㅋㅋㅋㅋㅋㅋ포즈무엇ㅋㅋㅋㅋㅋ그래도 소희니까 귀엽다 ㅋㅋㅋㅋㅋ

이번에 소희가 찍은 화보 컨셉이 자연스러움? 뭐 이런건가 보다 했는데

 

 

 

민낯으로 찍은 화보래 ㄷㄷㄷㄷㄷㄷㄷ

원래 화보 찍으면 화장 빡세게 하고 화려하게 꾸미고 하는데 소희는 민낯! ㄷㄷㄷㄷㄷ

와우... 난 쌩얼로는 집 밖에 안 나가는데 ,,아니 못 나가는데 ㅠㅠ 

 

 

 

 

 

화장 안 한 소희 눈...

와...속눈썹 진짜 길고 예쁘다 ㄷㄷㄷㄷ

 

 

 

 

소희를 보면 원더걸스때 이미지가 넘 강해서 그 시절만 떠오르는데...

원더걸스 텔미도 벌써 12년 전 ㄷㄷㄷㄷㄷㄷ 나만 이렇게 또 나이 먹는가보다 ㅠㅠㅠㅠㅠ

 

 

인터뷰 기사 보니까 화보 촬영하는 스탭들에게 소희가 점심을 샀대

점심을 사 준 배우는 소희가 처음이었다고 ,,ㄷㄷ

 

 

 

 

 

 

 

 

 

 

 

화보에서는 귀엽고 예쁘고 다 하더니 ㅋㅋㅋ

드라마에서 거지 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 중 소희가 이이경이랑 단역 배우 아르바이트하는데 

맡은 역할이 거지라서 저렇게 분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소희 연기 어색할 줄 알았거든?! 근데 보면 자연스럽고 연기 생각보다 괜찮아 

드라마 보면 김정은이 딱이야 ㅋㅋㅋㅋㅋ (김정은, 극 중 소희 이름)

 

 

 

 

전에는 발가락으로 라면 먹는 기술도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10초 밖에 못 한다는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