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키라 과거

2019. 4. 18. 21: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샤키라하면 금발에 육감적인 몸매가 떠오르잖아. 

 

 

근데 과거 사진 보고 충격머금ㄷㄷㄷㄷㄷㄷㄷㄷ

 

 

 

 

 

 

 

 

 

 

 

 

 

 

 

 

 

 

 

 

 

 

 

 

 

 

 

 

 

 

 

 

 

 

 

 

 

 

 

 

 

지금이랑은 너무 다른 90년대 초반의 샤키라 

 

 

지금은 말도 못 걸게끔 세 보이는데

저 때는 무슨 말을 걸어도, 무근본 아재개그를 해돜ㅋㅋㅋ 다 받아 줄 것 같음 ㅋㅋ

 

 

 

 

 

 

 

 

그리고 오른쪽이 리키 마틴 

둘 다 어렸었네 ㅋㅋ풋풋해 ㅋㅋㅋㅋㅋㅋ귀엽

 

 

 

 

 

 

리키 마틴이랑 심사위원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자세히 보면 지금이랑 이목구비는 큰 차이가 없는듯

 

 

 

 

 

 

 

 

 

 

 

 

 

1999년, 대망의 월드 데뷔 전 샤키라 

 

 

 

 

 

 

 

 

 

 

 

 

 

 

 

 

2001년 월드 데뷔 

이 때 모습이 우리가 기억하고 있는 샤키라의 모습 

 

 

 

 

얼굴은 크게 변한 게 없는데

보면서 스타일링에 따라 얼마나 사람이 달라 보이는지,

스타일링이 중요함에 또 한 번 깨닫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