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을 해낸 러블리즈 팬덤

2019. 3. 1. 04: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러블리즈 팬덤 '러블리너스'가 큰 일을 해냈다!!!!!!!!!!!!!!!!!






예전에 러블리즈 팬싸에서 미주에게 어떤 남자가

짧은 옷 입은 미주에게 "미주야 다리 올려봐"라고 큰 소리로 말함 

영상으로 보면 그 말이 똑똑히 들림 

 

 

 

밝고 에너지 넘치는 미주가 그 말 듣고, 의기소침해져서 뒤로 물러나고 그랬음 ㅜㅜ 






그리고 얼마 전, 브이앱 방송 중 욕설 논란 있었던 러블리즈.

그렇게 심한 욕도 아니던데... ㅠ 



방송 후, 한 팬이 악플 추적기 프로그램을 만들었음.

 



작동원리는 종료된 방송 링크를 프로그램에 읽히면 

프로그램이 해당 방송 채팅을 전부 찾아와서

채팅 내용이나 채팅 입력자 닉네임으로 검색하면 되는 거임.

그리고 프로그램 이름은 '아추'임ㅋㅋㅋㅋ (아이디 추적이라는 뜻ㅋㅋ)




이게 끝이 아니라, 똑같은 문제로 고통받는 다른 팬덤들에게

무료 배포함

덕분에 다른 팬덤들 러블리즈에게 큰 절 하고 있는 중 


악플러때문에 가수나 팬이나 마상인데ㅜ 

러블리즈는 이런 팬들이 있어서 든든하겠어 



팬덤이 아저씨들이 많아서 아재리너스라고 불리는 러블리너스ㅜㅜ

아저씨들이 화 나면 이렇게 무섭습니다 ㅠ ㅋㅋㅋㅋㅋㅋ멋져요!! 러블리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