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청량 컨셉으로 컴백하는 더보이즈

2019. 4. 20. 01: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접글 입니다*



더보이즈


이번 활동 메인컬러는 라임이랑 블루이고
꽃+청량청량 컨셉인거 같음! (조녜...)






애들 개인별 컨셉사진도 뒷 배경이 꽃밭(?)인데
솔직히 누가 꽃인지 구별이 안가고요?










이젠 꽃셀카 계속 올려주고 있는데







이상하네... 요즘 애들이 자기 셀카를 안올리네
왜 강아지랑 꽃사진밖에 없지??



흠.........




않이..누가 벚꽃이고 누가 뉴야?? 왜 뉴 없어ㅠㅠㅠ








분명 에릭이가 위더보에 직접 셀카 올렸다고 했는데
에릭이 어디있어? 꽃이랑 식물밖에 없는데?? (뻔-뻔)




현재 두번째 컨셉포토 올린다고 해놓고선
왜 핵멋있는 꽃밖에 없냐고ㅡㅡ 크래커 진짜ㅡㅡ



아니 크래커는 무슨 꽃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 아 오늘도 한 주접 했다 (족)


🌸이번 꽃 개화시기는 4월 29일부터야... 
더보이즈 이번 봄에 블룸블룸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