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잘섞이는 세븐어클락 맏막즈

2019. 4. 20. 01: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븐어클락 맏형이 이번에 들어온 앤디



막내가 99년생으로 태영이임



근데 둘이되게 웃긴겤ㅋㅋㅋㅋㅋㅋ
태영이가 오히려 어른스럽고 차분하고



앤디가 잔망쩌러서



둘이 맏형 막내 성격이 바뀐거 같고ㅋㅋㅋㅋㅋ
또 그래서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는 태영이가 약간 톤이나 음역대가 높고



앤디는 겟어웨이 파트보면 (00:16~)
태영이보다 낮은편에 있어서 



둘이 되게 묘하게 잘섞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도 보통은 랩퍼1 보컬1 이렇게 해서 유닛으로 하는편인데 
둘이 나간다해서 신기하긴 했는데
보컬 둘로 묶이면 앤디랑 태영이가 하는게 딱임



^맏막즈 오스트 안들어도 벌써부터 갓띵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