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브이앱에서 야경보여줬더니

2019. 4. 20. 01: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전에 서강준 브이앱 했을 때

(요즘은 셀카도 허덕임ㅠㅠㅠ업뎃 좀 자주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한테 뒤에 야경보라구

뒤에 야경 보여줬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네 얼굴만 보여줘'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야경보다 더 아름다운 당신....................★☆

 

 

그도그럴게

당신 얼굴이 이러니까...^^

야경 볼 얼굴이 아니잖아요  

얼굴이 이런데 내가 이 좋은 장면을 두고 야경을 볼 이유가 없다고...

야경은 맨날 볼 수 있어 내가 직접 가서 볼 수도 있어 하지만 서강준은 그렇지 않지ㅇㅇ

 

하 보고싶다 서강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이앱 좀 많이 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감 없는 너의 얼굴 다시 보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되니까ㅠ 그냥 가만히 댓글창만 읽어도 아무말 안해도 좋을 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