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시크하고 잘생긴 라이관린 화보

2019. 4. 20. 01: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이관린 화보가 떴다고 해서 봤는데 좀,,당황스럽네;;;;

왜 우리 잘생긴 라이관린을 이렇게 만든 건지...설명 좀... 

 

 

 

하...헤어스타일은 좀 아닌데 라이관린 얼굴이 살렸다... 진심

 

 

 

 

 

 

라이관린이 패션과 영화 '분노의 질주'를 사랑해서

그 두가지에서 모티프를 얻어 진행한 화보로

 

 

지금까지 볼 수없었던 스타일링으로 패션 모델처럼 변신한 라이관린의 모습이라는데

그런 거 같네 ㅎㅎ 크롭티도 입고ㅋㅋㅋ

 

여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링  

 

 

90년대 하이틴 영화 느낌 난다 ㅋㅋㅋㅋㅋㅋㅋ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중국 드라마 주연을 맡은 것에 대해

"음악하는 사람이라 음악에 대한 자신은 있다. 연기에 대한 도전은 어려웠다"면서 

첫 드라마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낸 라이관린. 

 

 

라이관린 잘 할 수있을거야!! 

 

 

 

 

이어서 그는 "라이관린이라는 사람의 인생은 한 번밖에 없는데 후회하고 싶지가 않아요. 지금까지 살면서 제 인생에 대한 후회를 한 번도 한 적 없어요. 자신도 없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아니면 선택하지 않을거에요"라고 말했다. 

 

와,,나보다 훨씬 어리지만..ㅜ

생각하는 마인드가 멋있다 ㅠㅠㅠㅠ 

 

 

 

 

 

 

갠적으로는 화보 컨셉이 좀 아쉽지만, 관린이가 

새로운 컨셉이라 진짜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하니.....

그래...그거면 됐어....................

 

 

 

 

 

 

라이관린 평소 모습 ㅎ

 

 

 비주얼 열일 하는 라이관린 ㅠㅠㅠㅠㅠ 애기애기하다가

 

이렇게 오...옵...빠 라고 부르고 싶게 생긴 라이관린 ㅠㅠㅠㅠ 

원래 이렇게 멋있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관린이라서 소화한거라고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