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신경 쩌는 여돌 이달의 소녀 현진

2019. 4. 20. 01: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정확성

 

농구공을 위로 던져서 골대 안으로 쏙 ~

 

 

 

이번엔 공을 튕겨서 골대에 쏙~ 

 

 

 

 

 

 

 

2. 순발력

 

 

젠가가 와르르 무너지기전에 딱 붙잡는

 

 

 

다른 멤버가 쏘는 머니건의 돈 딱 잡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타멤도 놀라고 ㅋㅋㅋ정작 본인도 엄청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체력

 

에너자이저도 울고 갈 무한한 체력

 

 

 

 

 

 

 

 

 

 

 

4. 학습능력 

 

 

 

무대하다가 얼굴에 타 멤의 머리카락을 맞음 

 

 

 

 

그 후, 손으로 타 멤의 머리카락이 얼굴을 때리는 걸 방지 

 

 

 

 

 

 

 

 

5. 유연성

 

 

그 걸그룹 멤버는 유난히 내성적이었던 이달의 소녀 현진

 

 

 

 

미모도 뛰어남 ㄷㄷㄷㄷㄷ

2000년생이라서 지금 20살 ㅠㅠㅠㅠ 

 

 

 

 

 

 

응,,,맞아,  손나은과 쯔위닮은 꼴로 유명했던 그 아이 

외모만 보면 곱상해서 책만 보고 , 운동과는 거리가 멀 것 같은데데,,,,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습능력이 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