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리 사촌 오빠가 류재현

2019. 4. 20. 01: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바이브 류재현이라며??

헐.........나 이거 어제 알았는데 ㅜㅜㅜㅜ

이미 지난해 말에 밝혀졌다고하더라고 ㅠㅠㅠ

나 왜 지금 안거임???ㄷㄷㄷ

 

 

 

바이브는 1998년에 데뷔했고

 

레드벨벳은 2014년에 데뷔했는데

함께 활동한 4년 기간 동안 서로의 관계를 숨겨왔다고.....

 

 

 

최근 방송에서 류재현에게

왜 에리가 사촌 동생인것을 숨겼냐고 물으니까

제가 제 입으로 사촌 동생이 레드벨벳이라고 말하는 것도 웃기다며

쑥스러운 마음에 밝히지 못했다고.......

 

 

 

이 여자가 내 동생이다! 내 사촌이라고 왜 말을 못해!

 

 

 

 

 

 

 

 

 

근데 웃긴 게 4년 동안 숨겨왔는데 밝혀진 계기가 ㅋㅋㅋㅋㅋ

윤민수가 SNS에 사진과글을게재해서 밝혀진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밝힐 때가 왔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재현과 예리랑 나이차이가 19살 차이라, 조카일 거라고생각하지만 사촌이라고함

 

 

 

 

 

 

 

 

 

 둘이 이렇게 사진붙여서 보니까 ㅋㅋㅋ은근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안은 꼬북상이구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