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구 종이인간 시절

2019. 4. 21. 11: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소녀시대 멤버들이 런닝맨에 나왔을 때

태연 종이인간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다가 풀썩 주저앉는 탱구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랑 손뼉치기 하는데

유재석이 걍 살짝 밀었더니 바로 넘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봉 매달리려다가 그대로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달릴 때 몸이 휘청휘청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태연 끌고 가는 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ㅋㅋ 폐지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질질질 끌려간다 ㅋㅋㅋ

 

 

 

 

비틀비틀 ㅐ니까 김종국이 도와주러 옴ㅋㅋㅋㅋㅋㅋㅋ

 

 

 

달리다가도 왜 휘청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갯벌에서 또 힘없이 끌려가는 태연ㅋㅋㅋㅋㅋ

 

 

 

 

 

 

고개를 휙 젖혔느데 그대로 휘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불면 후 하고 날아갈 듯ㅋㅋㅋㅋㅋㅋ 

웃기고 귀여워 ㅠㅠㅠㅠㅜㅠㅜㅠㅜ 

 

 

 

 

 

촬영마치고 사진 올려줬었는데 태연은 진흙이 묻어도 예쁘고 하얗다 ㅠㅠ 

 

 

 

 

 

 

 

 

 

 

 

하지만 지금은 운동 열심히 해서 복근도 있고 

 

 

필라테스하는 거 봐 ㄷㄷㄷㄷ 

 

 

 

종이 인간이든 아니든

태연 노래해줘서 고마워 ㅜㅜㅜ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