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로 전직 잘한 것 같은 연예인 나나

2019. 4. 21. 11: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국헌

 

은 오렌지 캬라멜, 에프터스쿨 이었던 나나

아이돌할 때도 엄청 예뻤지

 

에프터스쿨 컨셉이 다양하기도 다양했고 쎈언니 같은 컨셉도 다 소화하고 오캬때는 이게 뭐지? 같은 컨셉도 다 소화한 능력자임

 

솔까 나나 컨셉 소화력 엄청 좋았음

기럭지 길쭉길쭉 시원해서 춤 출때도 좋았고 무대에서 날라다녔음ㅋㅋㅋ

 

 

 

 

 

 

근데 연기자로 전직하고나서 더 분위기가 깊어졌달까

이게 맞는 표현인지는 모르겠는데 훨씬 차분해지고 무게감 있어짐(드라마 역할때문일수도 있겠지만)

특히 굿와이프때 연기 ㄹㅇ좋았다

연기자 한다고 했을 때 편견있었는데 그거 다 깨부숨

 

 

김단 캐릭터가 개오졌었지

연기도 상타치고 비주얼이 극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봐....

존예잖아ㅠㅠ

움직이는 나나 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이 화장품 씨엡이었던가.. 같은 인간 맞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유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