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이 했던 소름돋는 인터뷰

2019. 4. 21. 1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봉준호 감독이 살인의 추억 찍고 나서 10주년 기념 GV했을 때 했던 인터뷰인데

아마 많이 봤을거야

 

 

 

 

 

 

 영화를 찍으면서 가장 만나고 싶었던 인물이 누구겠습니까?

당연히 범인이겠죠.

 

 

범인이 당시 GV하는 장소에 왔을 거라고 생각했고 

만나면 하고 싶은 질문 리스트도 가지고 다녔다고 함ㄷㄷㄷㄷㄷㄷ

 

 

범인이 영화를 보러 왔을 것이라 생각하고 의도적으로 연출한 마지막 장면

미쳤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뒤에 문 닫고)

 

 

범인의 특징 설명하면서 경찰이 유전자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만일 당일 행사장에 왔으면 대조해서 잡을 수 있다고 함;;

매체에 다뤄지기 좋아하는 성격상 분명히 왔을 거라하면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개소오름

그리고 이말 하고 난 다음에

 "지금 안 돌아보신 분이 범인입니다."라고 했다고 함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나 오늘 방에 불켜고 잔다

 

 

 

 

 

 

 

 

 

 

 

 

 

 

혹시나 위에 인터뷰 보고 무서워할 너희들을 위해

봉준호 감독과 송강호 배우 인사법 알려줌

 

뽕뽀로봉봉봉~ 쏭쏘로송송송~

갑자기 분위기 큐ㅌ 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