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다리길이

2019. 4. 21. 1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남길 키도 크고 비율 좋은 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로 다리가 길줄은ㄷㄷㄷ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기럭지 대박임

기럭지는 어릴적부터 타고났던게 분명함

저건 흔한 초등학생의 기럭지가 아니여;;;;;;;;;;;;;

아니 이건 밑에서 찍었다지만;;

무엇보다 놀라운건 김남길 얼굴 크기;;; 뭐야;; 김남길만 cg야 뭐야

열혈사제 촬영장 사진인데

오토바이에 앉아 있는거 확실한데 무릎 살짝 굽혀져 있는거 보이지 다리가 얼마나 긴걸까

우리 배우님 다리 길이 이메다라는게 학계 정설ㅇㅇㅇ

거기에 사제복까지 펄럭펄럭이는거 넘모 좋구

화보 촬영때도 다리 길이 주체 못하시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 얼굴까지 미남

찾아보니 배우님 키가 184란다ㄷㄷㄷㄷㄷㄷ

 

 

 

 

그럼 이만 총총(...)

여전한 춤솜씨.. 다리가 너무 길어서 주체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