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같은 ITZY 신유나 과거

2019. 3. 1. 04: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ITZY 신유나 , 넘 예쁘지 않냐 ㅠㅠ 입덕 문앞에 왔는데... 과거가 털렸음 ㅜㅜ








 


 

 그건 중학교 시절 운동부인 플로어선수로 활약했었대ㅜㅜ 존멋ㅠㅠ

걸크러쉬 뿜뿜해 ㅜㅜ진짜ㅜㅜㅜㅜ  


 



 

예쁜 애가 운동도 잘해서 학교 다녔을 때 인기도 많았을 거 같구~ 




사진 처음 올린 사람이 올린 글 같은데 ,

초5부터 중2까지 4년은 했다고,, 와~~ 멋있다 ㅠㅠ 게다가 에이스 ㄷㄷㄷ

대체 못하는 게 뭐야????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같은 사람이 많은가보다 ㅋㅋㅋㅋ

나도 플로어볼이 생소해서 찾아봤잖아 ㅋㅋㅋㅋ 하키를 변형한 경기라고 해~ 


 

중학생인데 체대 선배 느낌 낭낭함 ㄷㄷㄷ 

 

 동생이지만 언니라고 부르고 싶다ㅜㅜㅜㅜ 


 


유나의 플로어 사진이 인기를 끌자,  

협회에서 전국대회 사진도 올려줌ㅋㅋㅋㅋ

난 스포츠협회는 일 안 하는줄아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열일함ㅋㅋㅋㅋㅋ 


외모면 외모, 운동이면 운동, 춤이면 춤 

못하는 게 없어서 사람들이 설정과다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맞아...씨...드라마 여주도 이런 설정이면 현실감 없다고 욕하는데...

진짜로 이런 캐릭이 존재하는구나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