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장르가 얼굴이었던 드라마 힐러

2019. 4. 21. 11: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힐러>

갠적으로 내용도 괜찮았지만 지창욱 얼굴이 개쩔었다고 생각하는 드라마

 

 

지창욱 맞음 누가 뭐래도 지창욱임

머리 이러고 나와도 잘생겼고

눈감고 이닦는거 응~ 존잘~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내 안의 보호본능 자극~

피자 한손에 들고 머리 부스스한데다가 목부분 옷 늘어진 백수 같은데도 얼굴 개존잘~

내가 힐러 재탕 삼탕을 하는 이유 = 지창욱 얼굴

서정후 개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힐러는 지창욱 그 자체야 진짜로

 

지창욱 목티 입은거 미치는 사람 ㄴㅇㄴ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는 드라마 ㅇㅈ

안경쓰고 본격적으로 액션씬 나오기 시작하면 더 발린다.. 절대 안질림

역시 이 드라마 장르는 얼굴이었게 확실해

급힐러 삼탕하면서 생각나서 써봄 

사실 지창욱 입덕 작품이 힐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본 사람 꼭 봐라ㅠㅠㅠ두번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