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 한지민과 약사 정해인

2019. 4. 21. 11: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약사 '유지호' 역의 정해인

선생님 약사라뇨....

사서 '이정인' 역의 한지민

지민언니ㅠㅠㅠ드라마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바로 드라마 들어가다니 열일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둘이 너무 잘 맞는다고

사서랑 약사라니ㅠㅠㅠㅠ안경 낀 한지민과 흰 가운 입은 정해인ㅠㅠㅠㅠㅠㅠㅠㅠ

안좋을리가 없잖아요

너무 내 취향 범벅이야...무조건 봐야해

정해인 멜로 또 보고싶었는데 한지민이랑 같이라는게 너무나 완벽쓰

캐릭터 설정보니까 정해인이 맡은 역할이 부모 속 한번 썩이지 않고 바르게 자란 인물인데다 다정다감하고 사려깊지만 끌리는 것에 주저 없이 직진하는 캐릭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진ㅠㅠㅠㅠㅠ멜로 직진!!!

너무 좋은걸요... 

이 두 사람 얼굴합ㅠㅠㅠㅠㅠ

 

대본 리딩할때 뭔가 정해인 계속 부끄러워하는 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

예전 인터뷰에서 한지민이랑 밥 한끼라도 해보고 싶다고 그랬었는데 이제 같이 주연으로 드라마도 찍고 꿈이 이루어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해인 표정 조카 설레지않아?

표정 다 보이는건 아닌데 한지민 보면서 웃는거 미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