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재능 기부

2019. 4. 21. 11: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오늘 석촌 호수에 엘 나타났다며 ㅠㅠ 대박이다 진짜 엘은 막 찍어도 잘생겼다

나 방금 거기 지나갔는데..역시덕계못 ㅠㅜㅠㅜㅠㅜ 아쉽

 

 

 카메라 들고 있는 모습도 그저 화보다 김명수!!

 

 프리뷰 사진을 봐도 개안 오지는 김명수 비주얼 덜덜하구요

플뷰도 이 정도인데 고화질은 어느 정도 일지 감이 안 잡히는 부분 

 

 

카메라를 들고 있길래 카메라 화보나 광고 찍나 했더니 

 

'2019 어린이에게 새생명을'에서 

명수가 사진을 찍어 주면 기부금을 내는건데 

즉, 엘이 사진 재능 기부를 하는 거

 

 

아니 이미 얼굴이 재능인데 뭘 더 할 줄 아는거야??응???? 

 

 

엘은 사진도 잘 찍나봐? 사진 찍는 재능을 기부할 정도면...

 

보니까 엘은 사진찍어서 기부하고

김풍, 주호민, 등 웹툰 작가들은 그림 재능 기부를 하는거라고 하던데 

잘생긴 애가 사진도 잘 찍는다니 ㅠㅠㅜㅠㅜ 설렌다 

 

 

 카메라 들고서 사진 찍는데 영화 느낌 나는건 왜일까?

그런 영화들있자나. 사진을 좋아하는 남자주인공이 필사를 갔는데 거기서 여주 만나서 사랑에 빠지는 그런 내용?!

 

 

 

 삼각대에 올리고 사진 찍는 모습 존멋 ㅠㅜㅠㅜㅠㅜ

 

근데 김명수 ㅋㅋㅋㅋㅋㅋ옷 ㅋㅋ청청 입은 거?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입어도 엘 얼굴이 다 살리네 ㄷㄷㄷㄷㄷ

 

 

 

쏘핸섬톨앤리치 김명수 

얼굴이 이미 재능이라는 거 잊지 말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