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의 신 장원영

2019. 4. 21. 11: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장원영 레깅스핏봤어??????????와...쩐다쩔어

레깅스를 입고도 굴욕없는 다리 길이와 완벽한 핏 ㄷㄷㄷㄷ

 

 

 

 

 

 안무 연습 하는데 춤선도 예쁘고 레깅스핏도 너무 예쁘다 ㅠㅜㅠㅜㅠㅜ 원영아ㅜㅜ

 

 

 

얼굴도 예쁜애가 몸매도 좋고 ㅠㅠㅠㅠㅠㅠ 대체 부족한 게 뭐니????

 

 

 

 

 

 

 

 

 

 

 

했더니....... 파괴의 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가운데 장원영인데

마이크 건드렸더니 톡 하고 떨어지는 거 보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지 모르겠는데... 뭘 던졌나봐 

그러니까 세트가 부서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원봉 흔들다가 날라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들 있자나, 뭐 손만 대면 다 부서지는 사람들ㅋㅋㅋ원영이가 그런 케이스인가 봐 

 

 

 

 

리얼리티에서 멤버들 놀래키려고 흐흐흐흥 소리나는 인형을 바닥에 놨는데

원영이가 용감하게(?) 발로 밟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