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 없인 못사는 스펙트럼 장꾸즈.jpgif

2019. 4. 22. 2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업글 주의)

스펙트럼 은준 화랑
(둘 다 장난 없이는 못사는 장난끼 많은 멤버ㅇㅇ)



화랑이는 처음봤을땐 약간 시크한? 
그런 성격 같아보였는데





웃을때 장꾸 같은 느낌도 나고



장난 치는거 되게 좋아함ㅋㅋㅋ 세상 해맑ㅋㅋ





(머리 해준다더니 샴푸는 셀프예요ㅋㅋㅋㅋ)





그리고 은준이는 생긴것도 귀엽고





막내라 성격도 애교 있고
귀여운 장난 많이 치는편





특히 메롱 다양하게 하고





(알 수 없는 장난도 가끔...ㅋㅋㅋㅋ)



이건 장난 치는건지 타이밍을 놓친건지 모르겠지만 
형 놀리는것 같아서 가져와씀ㅋㅋㅋㅋ



둘 다 귀....귀여워 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