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그때 그 오란씨걸

2019. 4. 22. 20: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지원 오란씨걸 시절

이 광고 아직도 생각나 처음 나왔을 때부터 눈에 딱 들어옴 이 광고 처음 나왔을 때 쟤 누구냐고 그랬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한 몫하긴했지 오란씨 비타민씨~ (찡긋)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예뻤다

김지원 92년생인데 이거 할 때가 19살이었다함

 

 

 

지금은

그 고등학생이 자라서 더 예뻐지고 연기존잘 배우가 되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내가 뿌듯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력적인 페이스에 연기력은 말할 것도 없고 갠적으로 20대 여자 배우 중에서 제일 좋아함ㅠ

꾸준히 예뻤음 10대때부터 지금까지ㄷㄷ지금은 메이크업때문에 조금더 세련되보이고 한결같이 예쁨

 

 

 

이거 팬싸에서 팬한테 오란씨 선물 받았을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ㅠㅠㅠ큐ㅠㅠㅠㅠ하는데 귀여워

비주얼+연기력 다 갖춰서 지금 드라마 찍고 있는 것도 기대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