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령 사복 패션

2019. 4. 22. 20: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일리룩 같은거 찾아볼 때 연예인들이 입었던 사복 스타일링 참고하려고 사진 많이 뒤적뒤적 거리는데 그중에서 눈에 띈 장희령 배우

 

 

 

피드 보면 옷이 엄청 화려한건 아닌데 

기본템으로 센스있게 매치를 잘 하는 것 같아서 자주 보게 됨

무늬가 화려하거나 그런 것도 아니고 수수한데 밋밋하지 않은? 딱 꾸민듯 안꾸민듯한 느낌이라 좋아서 팔로해두고 요즘 많이 보고있다ㅋㅋㅋㅋㅋㅋ

겨울 코트 스타일

목도리로 포인트 주고 그냥 무난하게 입고 하나씩 색깔로 포인트 주는거 같음 색 매치 하나는 끝내준다ㄹㅇ

예쁘더라고 데일리로 캐주얼하고 입고 싶으면 이분 사진 찾아보면 댐ㅋㅋㅋ

가장 따라입기 좋은 스타일? 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자켓 스타일링

무난무난+수수+예쁨

특히 이런 맨투맨 많이 입는 거 같은데 프린팅은 거의 없지만 색이 되게 다양해서 하나하나 보면 사고 싶은 뽐뿌가 옴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던 사진인데 수지랑 제주도 여행갔을 때 올려줬던걸껄 

일단..... 되게 말랐다고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