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부모 자식으로 보는 유전의 신비

2019. 4. 22. 20: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트와이스 나연

나연이가 아기 안고 있는 줄.....

 

 

 

 

 

 

 

 

 

 

 

2. 김소혜

 

어머님이 지금 소혜 모습이랑 판박이다 ㅎ 

 

 

 

 

 

 

 

 

 

 

 

 

3. 유빈

 

순간 유빈 결혼한 줄 .............ㄷㄷㄷㄷ

 

 

 

 

 

 

 

 

 

 

 

5. 임영민 

 

ㅎㅎ 가족들이 전체적으로 이미지가 다 비슷 

 

 

 

 

 

 

 

 

 

 

 

 

 

 

 

 

6. 소유

 

 

와~ 대체 소유가 누구야???? 소유 쌍둥이였어?????? 

 

 

 

 

 

 

 

 

 

 

 

 

 

 

 

 

 

 

7. 트와이스 사나

 

아~ 사나가 뒤에 있구나 했는데 

다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사나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사나 모습이랑 존똑

 

 

 

 

 

 

 

 

 

 

 

 

 

 

 

 

 

 

 

8. 뉴이스트 황민현

 

민현이가 아버지를 많이 닮았구나 ㅎㅎ 어릴 때 민현이 귀엽다 ㅋㅋㅋㅋㅋ

 

 

 

 

 

 

 

 

 

 

 

 

 

9. 장나라

장나라 사진 보정만 한 것 같은데????ㄷㄷㄷㄷㄷㄷ

 

 

 

 

 

 

 

 

 

 

 

 

 

 

 

 

 

10. 은지원

 

이목구비가 쏙 빼 닮았다 진짜

 

 

 

 

 

 

 

 

 

 

 

 

 

 

 

 

 

 

 

11. 김동현 

 

왼쪽이 아버지 모습이고 오른쪽이 김동현

복붙한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수지

수지 어머님한테서 수지 느낌 난다

수지가 엄마를 닮아서 미인이구나 ㅜㅠㅜㅠㅜ 어머님도 넘 예쁘시다 

 

 

 

 

 

 

 

 

 

 

 

 

 

 

13. 남희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