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소화력 오지는 하성운 구르미 미모

2019. 4. 22. 20: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니네 이거 봤어? ㅋㅋㅋ 

그 장원급제 하면 쓰는 모자라고 하나? 저 옛날 모자 말야

이몽룡이 장원급제하고서 성춘향앞에 나타날 때 쓴 모자 

암튼 저 모자를 성운이가 썼어 ㅠㅜㅠㅜㅠㅜ 너무 귀염뽀짝하지 않냐 

 

 

 

 

 

그런데 저 모자를 착 한 번에 쓴 게 아니라는 사실.ㅋㅋ

 

 

 

 

 

 

 

끈 잡아당겨서 쓰려고 부리 나온 거 봐 ㅜㅜ존커 ㅠㅠㅠㅠㅠ

귀여워 죽을 것 같아 ㅠㅠㅠㅠㅜㅠㅜ 귀여움이 인간화 된 게 하성운이 아닐까 싶음

 

 

머리에 쓰려고 하는데 잘 안 써져서 낑낑 대는 하성운 ㅠㅜ 존커야 ㅠㅠ

심장이 위험하다 ㅠㅠㅠ 진짜 인간 마약 하셍언 ㅠㅜㅠㅜㅠㅜ 

 

 

 

 

 

 

 하성운이 생각처럼 모자가 잘 안 써지니까

디어아조씨가 보면서 도와줘야 하나 고민 하시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수에 그 팬, 그 매니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다 귀엽다 진짜 ㅠㅜㅠㅜㅠㅜ

 

 

 

하성운 옛날에 태어나지 않은 게 다행인 것 같음

조선시대에 태어났으면 쓰다가 날 새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현 시대에 태어나서 나와 같이 숨쉬고 산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좋음 ㅜㅋㅋㅋㅋㅋ

 

 

+)그냥 한 번에 훅 쓸 수 있는 모자 쓴 성우니 보고가 

 갠적으로 모자 쓴 성운이 너무 좋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캡모자, 동물 모자, 심지어 베레모 까지 갓벽하신 대왕 구름님 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