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안유진 안경 낄 뺄

2019. 4. 22. 20: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새 '마리텔'보면 안유진 매력 쩔더라 ㅎㅎ

이제 왜 얘를 알았나 싶어 

 

 

 

 

 

근데 얘 눈이 진짜 나쁜가봐 

과거 초등학생 때 같은데 사진들 보니까

 

 

공부 열심히 했을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리얼리티 방송에서도 안경 쓰고 나왔었는데 

큰 눈이 작아 보이는 거 보면 도수 엄청 높은 안경 쓰는 듯 ㅠㅜㅠㅠ

 

 

 

어린 시절 안경 쓴 모습 보다가

안경 안 쓴 모습보면

순정만화에서 안경 벗으면 미소녀 되는 ,,그거 보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사인회에서 똥구리 안경 쓴 유진이 ㅋㅋㅋㅋ 존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평소 유진이가 쓰는 안경 같은데 

 

 귀엽다 ㅋㅋㅋ쓰나 안 쓰나 유진이 미모는 한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유진이 렌즈 광고 너무 찰떡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 벗은 모습 

존예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그리고 다시 안경 낀 모습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너네 유진이 데뷔한 계기 알고 있음?

 

 

 

 

 

대전에 살던 유진이가 친구랑 겨울 방학때 시상식가자고 해서 티켓팅 했는데

스탠딩 1열 2장 겟함 ..것도 첫 티켓팅이었는데 ...

그리고 그 날 (옆사람과의 소통, 코 닿을 거리에서 본 가수들, 팬들 응원하는 소리 등등)

엄청 인상 깊었나봐 , 그래서 유진이는 아이돌이 되겠다고 결심

 

 

 

그래서 집에가서 엄마한테 아이돌 되고 싶다고 말하니까 

엄마가 으응~ 그래 해 봐라 이러심ㅋㅋㅋㅋㅋ

 

그래서 네이버에서 아이돌 되는 법을 검색해서

이메일 오디션이 있어서 지원함

무반주 노래 상반신 전신 셀카를 보냈는데

소속사에서 연락이 옴

 

 

엄마는 아~ 1 차는 다 합격 시켜주는구나 생각하고 

유진이랑 같이 서울 올라왔는데 아무도 없었음.

그래서 어머니가 다른 애들은 어디에 있냐고 물어봤더니,

오늘은 유진이 혼자 오디션 본다는 대답을 들었음. 어머니 당황했지만

유진이가 춤 추고 노래하고 카메라 테스트하고 바로 연습생 합격 ㅋㅋㅋㅋ

 

 

 

 

한달만에 소유와 백현의 '비가와' 뮤비 찍음

 

 

 

<세줄요약>

16년 아이돌 공연 보고 아이돌이 되기로 결심

17년 소속사 오디션 보고 뮤비 촬영, 렌즈 광고 촬영

18년 아이즈원 데뷔  

 

 

 

될놈될인가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