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전역 후 화보랑 인스타 근황

2019. 4. 22. 20: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후 심장아 진정해

인스타에 화보 찍은거 업뎃해줬는데 하나하나 푼다

 

 

 

 

 

 

 

 

 

 

 

 

 

 

 

 

 

 

 

 

 

 

? 예?? 도랐냐????

첫짤부터 너무 강력한거 아님? 나 살려;;

이건 내가 잘라서 올린거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임시완이 이렇게 올린거

누가 원본으로 올리는 방법 좀 알려조라ㅠㅠㅠㅠㅠ씹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흘깃보고서 담배인줄 알고 드디어 시완이가!!!!!!!! 이랬는데 칫솔이었어^^..

그래도 고맙습니다 셔츠 단추가 열일 안해줘서.....일안하는데 고마운건 너뿐이야

셔츠 단추 네 고맙습니다

무슨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보다보면 임시완 얼굴이 컨셉인가보네 싶음ㅇㅇㅇㅇㅇㅇㅇ

근데 왜 나만 나이를 먹고있쬬?ㅠㅠㅠㅠㅠㅠㅠㅠ

죄책감 들게 만드는 얼굴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시완 아직 프로필 사진 설정도 안해놓은 사람이라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아ㅠㅠㅠ그래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업뎃도 전역하고나서 한번하더니 화보 올려준게다임

이제 앞으로 피드 꽉꽉 채워나갈일만 남았다 기대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