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 역할했었던 남자 배우들의 사제핏

2019. 4. 22. 20: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검은사제들 강동원

아 처음부터 너무 쎈가... 

사제복 입고 강동원이 걸어오는 장면은 아직까지도 기억에 생생함 게다가 영화관에서 본거라 화면도 엄청 컸지 응...좋았다

 

 

 

 

 

 

2. 프리스트 연우진

난 이 드라마도 나름 괜찮게 봤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넹

연우진도 사제복 입은거 괜츈함ㅎㅎㅎ

 

 

 

 

 

 

3. 손 더 게스트 김재욱

윤ㅠㅠㅠㅠㅠㅠㅠㅠ이때 김재욱 얼굴로 악마 퇴치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제복 입은 사탄 아니냐곸ㅋㅋㅋ믿음이고 나발이고 사람 홀려서 기도도 못할 것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열혈사제 김남길

요즘 김남길 발차기 한 방 할때마다 내 심장 나가 떨어졌다 돌아옴ㅠㅠㅠㅠㅠㅠㅠ핏이 너무 좋아 핏이....

얼굴은 진지하게 말하는데 오렌지 잡고 있는 손이 너무 귀여워서 집중이 안된다규.....

이런 신부님들 있는 곳 없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