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L 보온병 들고다니는 남돌

2019. 4. 22. 20: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15년에 데뷔한 VAV 바론이라는 친구야 

1992년생으로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고 키는 180cm

 

 

 

출근길에도 큰 보온통을 가지고다니는데

 

 보면 텀블러 수준이 아니라 진짜 큰 보온통이야 ㅋㅋㅋㅋㅋ 귀여워

 

보온통 크기봐 ㄷㄷㄷ얼굴이 다 가려지는 크기 ㄷㄷㄷ 진짜 커 

저걸 들고 다니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퇴근길에도 야무지게 보온통 챙기는 바론 

 

 

 

 

보온통을 마치 대포 카메라 처럼 들고 다니는 바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음악 프로끝나고 포즈 잡는데 저 스탠딩 마이크에 놓인 보온통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

보온통과 거의 한 몸 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큰 보온병에 버섯물 마시는 바론에게 팬이

어떤 별명이 맘에 드냐고 물어봤더니

환경보호돌이 맘에든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보온병요정이랑 출첵요정도 맘에 들었나 봐 ㅋㅋㅋㅋ 귀엽

 

 

 

 

 

 

 

대체 저 보온통에 무엇을 담고 다니길래

애지중지 하는지, 궁금했었는데

보온통에 있는 물 따라서 마시는데 색이 커피 같지만,

버섯 가루 탄 물이라고 해

물 많이 먹으면 좋다고해서 하루에 2리터씩 먹는다고,,

그리고 버섯물이 홍삼이랑 비슷해서 면역력 증진이 된대 

오오~~

 

 

 

근데 아직 무슨 버섯인지는 모르겠어 ㅠㅠ

건강해진다니까 나도 함 마셔보고 싶은데

버섯 정보 알게되면 다시 알려줄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