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은근 케미 다 괜찮은듯

2019. 4. 22. 20: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능을 너무 잘해서 예능 이미지만 생각했었는데 연기도 잘하는 배우였음

예능, 연기 다 잘하는 다재다능한 배우ㅇㅇ

 

 

 

<1%의 어떤 것> 

남주는 하석진이고 리메이크작

내용이 뻔한건 맞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뻔해서 존잼인 드라마임

연기할 때 하석진이 전소민 바라보는 눈빛에서 꿀이 아주 그냥 뚝뚝 떨어져서 설렘

 

 

 

<톱스타 유백이>

남주는 김지석ㅇㅇㅇ김지석이랑 전소민 둘의 케미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음ㅠ 

연기 합도 잘 맞는거 같고ㅇㅇ그래서 그런지 둘이 꽁냥꽁냥하는 씬 나올 때마다 심장박동 겁나 뛰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 개많이해...)

전소민 귀여워... 

이렇게 귀여운데 연기할 때 김지석은 또 얼마나 귀여웠을까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톱스타 유백이>에서 서브남주로 나왔던 이상엽이랑도 괜찮더라구

연기할때 전소민이 너무 사랑스럽고 잘 맞는 캐릭터를 만나서 그런지 런닝맨 때 이미지 하나도 안 떠오르고 좋더라

앞으로 더 잘됐으면 좋겠다 전소민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민 단발 개잘어울림 긴머리도 좋은데 더 상큼해보여서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