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곽아론과 삼만부인단

2019. 4. 22. 20: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뉴이스트 곽아론 

그의 과거 인터뷰가 큰 파장을 불러올 지는 꿈에도 생각 못 했지...

 

 

 

 

 

 

 

 2014년 인터뷰에서 아론은 

"2020년에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라고 말을 했었는데

 

 

2020년이면 바로 내년임 

 

 

 

 

 

 

그래서 아론관련 기사 or 게시물마다 

아론과 결혼하려는 러브들이 넘쳐 남ㅋㅋㅋㅋㅋㅋㅋ

 

 

삼만부인단들이 상시 대기중인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나오는 뉴이스트 앨범 문구인 

Happily Ever After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합성까지도 나옴ㅋㅋㅋㅋㅋㅋ

 

 

 

 

 

 

 

 

귀엽게 합성 잘 하는 ㅋㅋ 뉴이스트팬들이

이번 아론 티저에 광탈 노트를 만들어 서로가 서로를 견제하는 중

 

 

 

진짜 표정이 음...얘는 탈락 이렇게 말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멋지고 귀엽고 매력 쩌는 아론이를 가만히 냅둘리가 없지 ㅎㅎ

사람 보는 눈은 다 비슷비슷 한 가봐 ㅋㅋ

 

 

삼만부인단이 아니라 삼억부인단이 생겨도 끄덕끄덕 ㅇㅈ  

 

 

 

 

 

 

 

 

 

 

삼만 부인단들의 솔직한 심정

혼자 살든가 아님 평생 뉴이스트랑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