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감성이라곤 1도 없는 AB6IX 박우진

2019. 4. 22. 20: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우진이 이제 5월에 데뷔할 AB6IX 라고 
공식인스타그램( @ab6ix_official )이 생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데뷔할 멤버들 영민, 동현 , 대휘, 웅이 같은 경우는 인스타갬성 뿜뿜하는 사진 올려주는데 우진이만 유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북 프사 감성이라서 웃겨서 쓰는거에웅 




사진 갖고와봤엌ㅋㅋㅋㅋㅋㅋㅋ






대휘






영민








동현







갑자기 분위기 박우진 셀카 






갑자기 분위기 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 진짜 감성 뿜뿜







영민이도 뿜뿜







벚꽃같은 동혀니










이렇게 AB6IX 멤버들 인스타 감성 뿜뿜한데
자꾸 우지니가 올린 글이랑 ㄲㅋㄲㅋㅋㅋㅋ
셀카 감성이 너무 웃겨서 팬들이 놀렸는데

대휘가 그거파악하고 









인스타감성 생성하는 중이라고 올린사진ㅋㅋㅋㅋ
영민이가 이렇게하라고 끌어당기는데 저항하는 페북감성 박우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만들어진 인스타갬성-☆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남의 집 창고앞









팬들이 우지니 인스타감성 없는거 귀엽다구
매일 없었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놀림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구! 말투도 ~수고했어용 // ~욤 이래가지고 더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진짜 꼭 보길바랄게 ㅜㅜ 말투랑 같이봐야해





그리고 마지막 새멤버 웅이까지 인스타감성 탑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니 인스타감성 평생 몰랏으면 좋겠어용~!




에이비식스 많이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엠넷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브랜뉴보이즈 리얼리티도 많이 봐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