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센세이션했던 안무

2019. 3. 1. 04: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난 세븐틴 만세 첫부분.. 
인간들을(?) 기계로해서 돌리고... 그냥 막.... 띵...했어 
노래도좋음
표정도 다양하고 ㅜ 딱 남고딩..!! 청량 ! 씐남 ! 




(+) 안무영상 버전 3가지 있는 것도 충격적..

앞에서 찍은거,
뒤에서 찍은거, 
팔로우클로즈업. 

그만큼 다채로운 구성... 
볼거리 넘쳐서 여러곳에서 찍은듯



일단 이게~ 위에 첫짤 뒤에서 찍은거!!







이러케도 앞 / 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 ♡♡♡




이것도 쾌감 쩔 - ! 
이부분 연습하면서 연습실 나무바닥 다 까져서 
교채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피셜...



춤선 보소... 딱 딱 맞는 
쾌. 감.. 




크...... 





제일 유명한 안무 ~~ 
이것도 앞버전 / 뒷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시.. 귀여워서 ㅎㅎㅎㅎㅎ)


마지막으러ㅓㅓㅓ
만세 안무영상 3가지 아니고 
파트 스위치 버전까지 4가지 소개하고 마무리할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