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와 영훈의 관계성

2019. 4. 24. 00: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육대 걔 = 현재 (*활동명입니당)




스타벅스 제복남 = 영훈




둘이 더보이즈라는 한 그룹에 속해있음




잘생긴애들이 한 그룹에 있으니까 얼매나 좋게요 ٩(ˊᗜˋ*)و 



더보이즈는 비주얼평균 ㅅㅌㅊ 그룹인데
그중에서도 외모치트키 역할을 하고있음





팬들이 둘을 잘 묶는데
97년생 동갑에 인천 송도 출신이어서 
송도즈/ 송도프린스즈라고 부름
(도대체 97년 송도에는 무슨일이 일어난건가...)



요르케 따로봐도 잘생겼지만




좋은것은 합쳐야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교과서에서 배웠습니다









둘다 냉냉하게 생겨가지곤
절친이어서 장난치는 모습도 많이보임








현재가 개인브이앱 하고 있을때
출연은 안하고 옆에 있었는데



옆에서 계속 현재 찍으면서 이러고 있었음ㅋㅋ






근데 또 웃긴건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더보이즈 내에서 셀카고자 1, 2등임ㅋㅋㅋ





물고기처럼 찍는다고 극딜중ㅋㅋㅋㅋㅋ 



하지만 현재도 만만치않게 못찍..읍..읍!!!!





그냥 둘다 남이 찍어주는걸로 하자ㅋㅋㅋㅋㅋ






둘이 실친 영원해라ㅠㅠ


+ 둘이 투닥거리는거 영상으로 보고 싶으면 이거보세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