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한테 화관 씌워주는 방탄소년단 진

2019. 4. 24. 00: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 팬사인회에서 화관 못 쓰게 하니까 팬한테 화관 씌워주는 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사인회 초반에 회사측에서 머리에 쓰는 거 금지라고 해서 몇몇 멤버들이 못쓰고 있었는데

진이 자기가 화관 못 쓰니까 팬한테 씌워줌 ㅠㅠㅠㅠㅠㅠㅠㅠ

따숩다 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한테 빠이하는 표정ㅋㅋ  귀엽고 사랑스럽다 

 

 

 

 

 

 

 

그 분 후기인데 ㅠㅠ 하.....

살아 계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 나같았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쓰러졌을지도 몰라 ㅠㅠ

그리고 평생 저 화관 쓴 채로 샤워하고 잠잘 듯 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엔 다른 머리띠인데,

 

 

 

머리에 못 쓰니까 얼굴에 갖다 대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찢존부 ㅠㅜㅠㅜㅠ 

 

표정 귀엽다 ㅋㅋㅋㅋ 그러면서 머리띠 못 쓰고 들기만 해서 죄송하다고 ㅠㅠㅠㅠㅠ

 

 

 

 

움짤버전 ㅠ 김석진 진짜 ㅠㅠ

잘생기고 배려 센스 쩔고 ㅠㅠ 다정하고 ㅠㅠ 치일 수 밖에 없다 ㅠㅜㅠㅜㅠㅜ 

 

 

 

 

 

 

 

 

초반엔 머리띠 못 썼지만 끝에는 썼다고 함

 

그래서 모자를 쓴 진이의 모습

 

귀엽다 귀여워 ㅠㅜ 왜 모자를 못 쓰게 해줘써 ㅠㅠㅜㅠㅜ더 많은 사진들 나올 수 있었는데 

아쉽지만 그래도 스윗하고 다정한 석진이를 봐서 좋음 ㅎㅎ

 

 

 

 

 

 

 

분홍부농 옷 입고 더 어려보이는 김석진

28살이 아니라 28개월이야 ㅋㅋㅋㅋ 귀엽고 잘생기고 다정하고 다 해 진짜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