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인생 최고의 캐릭터 '비담'

2019. 4. 24. 0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선덕여왕 비담

김남길 필모뿐만 아니라 남주 캐릭터 중에서도 역대급인것 같음

선덕여왕이 총 62부작이었는데 비담은 21화에 처음으로 등장함

그때 김남길이라는 배우가 시청자들한테 각인된것 같다는 생각 나만하니...?

아직도 기억남 비담 등장씬 개강렬했어ㅋㅋㅋ

처음에는 되게 꼬질꼬질하게 나왔었거든?

막 얼굴 먼지 뒤집어써서 더럽고(;;) 싸움만하면 얼굴 피칠갑에;

근데 점점 갈수록 존잘됨여

신라 꽃거지에서 차가운 서라벌 남자로 환골탈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스타일도 꽤 다양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진심 꽃거지산발 머리했다가 앞머리도 내렸다가 다시 올려서 땋았다가 포니테일했다가ㅋㅋㅋㅋㅋ

주인공 덕만이보다 헤어스타일 더 많이 바뀐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레전짤

덕만까지.....50보.....30보.......10보......하다가 결국에는 죽음을 맞이하는 비담

첫등장도 강렬했는데 마지막 퇴장까지 강렬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며칠전까지는 이러고 나오셨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극에서 사제로 열일하고 계셨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어울린다는게 함정................ㅋ

 

원래 사제님 미모는 이렇습니다 김해일 사제님 존멋짱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라마 끝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2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