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시선이 조금 부담스러웠던 박보검

2019. 4. 24. 00: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보검 팬미팅 중

열심히 노래부르고 있는데 보검이는 노래에 열중했는데 팬들은 다른 곳에 열중함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한번 가려보는 보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다른 각도

팬들이 얼굴이 아닌 다른 곳에 시선을 두고 있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도 그럴게 네 얼굴이 이렇고 셔츠가 저런데 어뜨케 보검아.....

저런 셔츠까지 잘 어울릴줄은 정말 누나는 너무 고맙구(..^^)

 

그 외에도

자켓 입은거 겉옷 하나 벗을뿐인데 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추하나 풀렀을 뿐인데 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하게 줌인하는거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박보검 팬들아 보검이한테 들키지 말라구..........

급하게 줌인하는거 티난다구;;ㄷㄷ 

 

그리구 단추가 잘못이고 더운 날씨가 잘못이야

팬들은 잘못없어

   

저 슬로건 문구 만드신분 제 마음 속에 들어갔다 나오신 건지요?

나도 늘 항상 있고 싶다 보검이 10센티 앞... 가고 싶다 보검이 팬미팅 스탠딩 1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