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큰 NCT DREAM 멤버들 (과거-최근)

2019. 4. 24. 00: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애기들 오쪼쪼~~~ 나이대가 같아서 그런가 같이 크는 기분이야.... 어릴때부터 친했던 내 친구들 같음 그러면서 또 망상 시작함

<재민> 데뷔 전 저는 연상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재현: 역시 누나가 좋은 거에요?) 꼭 그렇다는 게 아니라요, 나이는 상관 없기 때문에 꼭 오빠라고 부르셔도 부르지 않아도 되지 않나 싶어서요 제가 누나라고 부르면 되죠. 아이돌 3년 차     팬 여러분이 오빠라고 부르면 저한테 팬 여러분은 동생인 거고  <천러> 데뷔 전    제가 나이가 어려서...조금 부담이 있어요 아이돌 3년차  저는 다 괜찮죠 하핳 <제노> 데뷔 전 루키즈 시절   저보다 어리면 오빠라고 불러도 되지만 누나면 제노야 이렇게 불러줬으면 좋겠어요. 아이돌 3년차 제노     (명쾌하게) 저는 상관없습니다. 저는 누나들이 오빠라고 불러도 상관없어요  <지성> 데뷔 전 루키즈 시절   전에도 말씀 드렸는데 저는 괜찮아요. 제가 진짜 오빠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부르는 거 아니니까요.   데뷔 후 저는 사실 '오빠' 되게 좋아해요    재민. 천러. 제노. 지성 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 마구불러도 된다!!!!      나이는 필요 없댔어 ㅠㅠㅠㅠㅠㅠ 스스로 젊다고 생각하면 젊은거야  고렇고 말고 그렇다면 그런거다

<재민>

 

데뷔 전

 

 

 

저는 연상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재현: 역시 누나가 좋은 거에요?) 꼭 그렇다는 게 아니라요,

나이는 상관 없기 때문에 꼭 오빠라고 부르셔도 부르지 않아도 되지 않나 싶어서요

제가 누나라고 부르면 되죠.

 

 

아이돌 3년 차

 

 

 

 

팬 여러분이 오빠라고 부르면 저한테 팬 여러분은 동생인 거고 

 

 

 

 

 

 

 

 

<천러>

 

데뷔 전

 

 

 제가 나이가 어려서...조금 부담이 있어요

 

 

 

아이돌 3년차 

 

 

저는 다 괜찮죠 하핳

 

 

 

 

 

 

 

 

 

 

<제노>

 

데뷔 전 루키즈 시절

 

 

저보다 어리면 오빠라고 불러도 되지만

누나면 제노야 이렇게 불러줬으면 좋겠어요.

 

 

 

아이돌 3년차 제노

 

 

 

(명쾌하게) 저는 상관없습니다.

저는 누나들이 오빠라고 불러도 상관없어요 

 

 

 

 

 

<지성>

 

데뷔 전 루키즈 시절

 

전에도 말씀 드렸는데 저는 괜찮아요.

제가 진짜 오빠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부르는 거 아니니까요.

 

 

 

 

데뷔 후

 

저는 사실 '오빠' 되게 좋아해요 

 

 

 

 

 

 

 

재민. 천러. 제노. 지성 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오빠

마구불러도 된다!!!! 

 

 

 

 

 

 

나이는 필요 없댔어 ㅠㅠㅠㅠㅠㅠ

스스로 젊다고 생각하면 젊은거야 

고렇고 말고 그렇다면 그런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