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처음 만났을 때 연예인들 반응

2019. 4. 25. 00: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회사 사람들과 같이 기르기로 한 차우차우 남매 활짝이 피움이

합쳐서 활짝피움 남매임ㅠㅠ이름 너무 예뻐

씨익-

 

처음보고 씨익 웃더니 귀여워서 미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무슨 느낌인지 오만퍼 이해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칸 불리 

이름은 맥시멈 (강타네 멍뭉이)

강타 눈에서 꿀 뚝뚝 떨어지는거 보임

입꼬리 올라가는거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은 아니지만 최현석 셰프

30년 로망이었다는 시베리안 허스키 처음 데려왔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라따)뚜이인데 최현석 셰프 뒷모습에서도 광대 올라간거ㅋㅋㅋㅋㅋㅋㅋ광대 계속 안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멍뭉이들의 근황

(활짝피움이는 사진 못찾음ㅠ)

뚜이 엄청 컸어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잘 안찍어주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타네 맥시멈....

싸움 되게 잘하게 생김... 휴지 파티하는거 좋아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사진들 보면 완전 나임ㅋㅋㅋㅋㅋㅋ나도 우리 댕댕이한테 막 발 뽀뽀하고 꼬순내 맡는거 개좋아함ㅋㅋㅋㅋㅋ그리고 매일 눈이랑 발 마사지도 해줌 우리 댕댕이 완전 내 행복이야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