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벚꽃 정채연

2019. 4. 25. 00: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채연 사진이라는데 

정채연은 안 보이고 그저 빛만 보이는데?  아이쿠 눈부시다 

 

 

 

  는 오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예쁘긴 오지게 겁나 예쁘다 ㅠㅜㅠㅜㅠ

 

 

프듀 때 비주얼 쇼크였는데

이 사진들도 쇼크다 ㄷㄷㄷㄷㄷㄷㄷㄷ

 

 

 프듀때 엔딩요정의 위엄 어디 안가네 진짜 ;

 

 

 

 

얼굴이 이렇게 순백의 청순미 느낌이 들기 어려운데 ㅠㅜ 

순백의 여신, 인간 벚꽃 이런 말이 딱이다 

 

 

 

 

 

 

얼굴도 하얗고 안 그래도 화사하고 예쁜데, 흰 옷에다가 귀 옆에 꽃 꽂아서 겁나 예쁨

만약 내가 머리에 꽃 꽂았다면.....음.....crazy 女ㄴ 이 겠지 ㅠ

 

 

 

 

벚꽃이 인간으로 태어났으면 그건 아마..정채연 !!!!

 

뭐가 꽃이고 뭐가 정채연인거야?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