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했던 이미지와 실제가 다른 서지혜 존예

2019. 4. 25. 00: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서지혜

보통 서지혜라는 배우를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 이미지는 이런 느낌이지

 

 

정장 스타일 사복 많이 입을 것 같고 커리어우먼 같은?

그런 멋있는 직장인 언니st 옷 많이 입고 다닐 것 같았는데

 

 

 

 

 

 

 

 

 

 

 

 

 

 

 

 

 

 

 

 

 

 

 

 

 

 

 

 

? 왠걸

실제 사복 겁나 매력있어

캐주얼하고 편한 옷 많이 입고 모자도 꽤 많이 쓰고 다님

말라서 그런가 뭐든 잘어울리긴하더라ㅠ

그리고 왠지 이 언니 아이폰 쓸 것 같이 생기지 않았냐

파워 아이폰 쓸 거 같은 상임

 

근데 현실은 갤럭시 외길인생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로만 보면 성격 

낯 많이 가리고 말수 없고 조용조용 얌전할 것 같은 느낌

 

벗 쉬 이즈..

깨발랄 털털하고 밝고 춤추는 것도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미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