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존잘 그자체 박지훈 팬싸

2019. 4. 25. 0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첫짤부터 예쁘게 잘생겼다 ㄷㄷㄷ고마울 정도로 잘생겼어ㅋㅋ 

 

 박지훈! 사진 보니까 내 마음에 평화가 찾아 온 것 같아 ㅎㅎ 기분도 한결 좋아졌으~!

남자한테 이런 말 해도 될 지 모르겠지만 청순미 쩔어 ㅠㅠ 눈도 너무 예쁘고 ㅠ

 

 

 

 

눈망울이 사슴 눈망울 ㅠㅜㅠㅜ 사람 눈 맞냐 ㄷㄷㄷㄷ 

 

 

 자켓 벗는데.....와.........도랏

 

 

화이트 셔츠 입고 청순 존잘미 뿜뿜하는 박지훈 ㅠㅠㅠㅠㅠ 

박지훈은 청순 존잘이여 

 

 

눈빛봐 ㅠㅠ 따숩다 ㅠㅜㅠㅜㅠㅜ 

 

 

 

 

머리 살짝 고데기 하니까 복실복실한 강아지 느낌나 ㅋㅋ

 

 

 ㅋㅋㅋㅋ표정이랑 입 모양까지 완벽한 강아지 ㅎㅎ 

 

 

 

 

 

마지막으로 팬이 몰래 준 선물 꼭 쥐는 윙깅이 보구 가~~

TMI 

광고 회사 측에서 기획한 팬싸로 모든 선물이 금지됐으나

한 팬이 조심스럽게 박지훈 손에 선물을 쥐어줌 

자칫하면 선물이 뺏길수도 있는 상황.

선물을 들키지 않으려고 손에 꼭 쥐고 사인회 함  

반응형